가슴처짐이 심하지 않는 경우에는 유륜 주위만 동그랗게 절개해서 그쪽으로 보형물도 넣을 수 있고 흉터도 크게 남지 않는 방향으로도 수술을 할 수가 있답니다.
보형물을 삽입할 경우 전체적으로 자연스러운 가슴 형태가 잡히면서 처진 가슴 현상까지 자연스럽게 해결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 참고로 패션 스타일(예: 민소매나 노출이 많은 스타일)에 민감한 분들은 밑선 절개법을 선호합니다.
볼에 지방이식 후에 울퉁불퉁해지는 현상은 초기에 주로 심하게 나타나서, 많은 분들이 울퉁불퉁한 현상이 ...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가슴 성형의 경우, 살집이 있는 분들이 가슴 볼륨을 키우려는 경우보다, 마른 체형에서 가슴 볼륨을 늘리려는 분들이 더 많습니다.
지방을 많이 빼게 되면 피부와 근육이 달라붙는 현상이 발생하는데요 . 이를 유착이라고 합니다. 이런 유착현상은 완벽하게 개선하기 어렵기 때문에 큰 결심을 해야하죠
결과적으로 전체적인 생착율이 낮아져서 지방이식의 효과가 적어집니다. 이런 이유때문에 많은 분들이, 지방은 반영구적이고 지방이식 없어지기 때문에, 여러번 해야 하는 것으로 잘못 알고 있습니다. 한번 생착된 지방은 영구적으로 생존하여 얼굴의 지방이 됩니다.
하지만 지방흡입은 비만치료가 아닙니다.지방흡입이 식단과 운동을 대신해줄 것이라고 생각하고 더 쉽게 살을 빼기 위해 이러한 방법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볼 지흡도 아니고 이중턱은 그래도 신경선도 가슴수술 그렇고, 조금 안전할 줄 알았는데 아니었던거죠..
하지만, 자가 지방이 티 나지 않고 보형물이 티가 가슴수술 난다면, 과연 보형물을 선택할 분이 있을까요?
집에서나 일상생활에서 어떤 옷을 입으실지 계획하고 준비해 놓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잘 때 리프팅밴드를 가슴수술 착용해도 일어나면 풀어져있어요 ㅋㅋㅋ .. 자는 내내 착용하는 자가지방이식 건 힘든 것 같아요 ㅠ 너무 쪼이면 잠도 안 오구여.....
이름 그대로 내 몸에서 지방을 채취해서 다시 사용하기 때문에 알레르기 반응 걱정이 없습니다. 인공 필러를 사용할 때 느낄 수 있는 불안감도 덜하죠.